UPDATED. 2024-04-25 09:45 (목)
위메프 도미노 포테이토피자 한정 판매에서 11번가 프라가·발렌시아가 예약구매까지... 오늘 저녁 할인 행사는 *
상태바
위메프 도미노 포테이토피자 한정 판매에서 11번가 프라가·발렌시아가 예약구매까지... 오늘 저녁 할인 행사는 *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08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11번가·G마켓·옥션·쿠팡·티몬·위메프 등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앞다퉈 11월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가 이뤄지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를 시작으로 위메프의 '블랙프라이데이 1111데이',11번가의 '십일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8일 목요일인 오늘 위메프는 오전과 오후 11시 각각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오늘 판매되는 특가상품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M이다. 위메프레서는 도미노피자 포테이토M을 2500개 한정 판매한다. 해당 타임 특가를 통해 구입한 모바일티켓은 익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사이 일괄 발송된다.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사진= 위메프 화면캡쳐]

 

도미노피자 포테이토M과 함께 본죽 4+1, 올키 비타젤리(5000개 한정)를 선착순에 한하여 판매한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위메프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앞서 맥 립스틱, 하기스 기저귀, 페레로로쉐, 애플 에어팟, 휘닉스평창 리프트권, BHC키친 뿌링클을 모두 매진시켰다.

8일 오후 판매하는 도미노 포테이토피자M에 이어 9일에는 다이슨 V8 앱솔루트 청소기, 10일에는 투썸플레이스 아메이카노 레귤러를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블랙프라이데이' 마지막 날에는 '블랙프라이스 어게인?'이란 이름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과 G마켓의 '빅스마일데이'에는 딤채 스탠딩 김치냉장고 457L, LG전자 울트라북, 머스트비 핸드메이드 코드, 나이키 W클래식, 조말론 코롱 30ML에 대한 할인을 진행한다.

이어 11번가에서는 십일절 예약구매를 진행한다. 프라다 남자 카드명함 지갑, 발렌시아가 트리플S 남자스니커즈, 버버리 샌드링엄 미디움 렌치코드, 설화수 탄력크림, 디베아 무선 진공 청소기, 지오다노 여성 초경량 롱다운자켓, 발랜시아가 클래식시티백은 현재 한정수량이 바닥나면서 예약구매가 마감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