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힙합/랩음악
[Q트랙] 다이나믹 듀오, 12일 싱글로 9개월 만에 컴백 '폴라로이드 티저로 기대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09 10:20 | 최종수정 2018.11.09 10:20:10
  • 댓글 0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오는 12일 새 디지털 싱글로 컴백을 예고했다.

9일 다이나믹 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듀오가 티저를 6일 자정 공개했다"며 "해당 티저에는 'Dynamic Duo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열두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배열한 이미지가 팬들의 호기심을 일으켰다"고 밝혔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소속사 측은 "실제 해당 티저 이미지 속 사진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발매 일시를 암시하는 ‘2018 11.12 PM 06’이라는 글자를 찾을 수 있어 오는 12일 전격 베일을 벗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다이나믹 듀오는 '나는 혼자일 때 이 노래를 듣.zip'이란 문구와 함께 대표곡들 중 ‘불면증’, ‘파도’, ‘막잔하고 나갈게’, ‘겨울이 오면’, ‘기다렸다 가’를 메들리로 묶은 편집 영상을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영상 말미 “What's Next?”로 여운을 남긴 가운데, 이번 티저에서 12일로 컴백일을 예고하면서 숱한 히트곡을 배출해 온 다이나믹 듀오의 Next는 과연 어떤 장르의 곡이 될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은 지난 2월 발매한 ‘봉제선’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노래다"며 "다이나믹 듀오는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MBC '언더나인틴'에서 랩 디렉터로 전격 출연하여 ‘쇼미더머니6’에 이어 멘토이자 심사위원 활동 중이다"고 전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데뷔 이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및 솔로 작업과 더불어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는 현재진행형 힙합 뮤지션으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오는 17일, 18일에는 2018 단독 콘서트 ‘DDDD'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12월에는 부산에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홍영준 기자  hidden81@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이나믹 듀오

홍영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