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풍향계] '전지적 참견시점', 서인국 닮은 이승윤 매니저 인기폭발… 시청률도 응답했다
상태바
[TV풍향계] '전지적 참견시점', 서인국 닮은 이승윤 매니저 인기폭발… 시청률도 응답했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1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전지적 참견시점'에 개그맨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가 출연했다. 서인국을 닮은 이승윤 매니저는 등장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고, '전지적 참견시점'의 시청률 역시 소폭 상승했다.

1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C '전지적 참견시점'은 9.8%(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0%P 상승한 수치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시점' 방송화면 캡처]

 

이날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전현무는 "보통 '전지적 참견시점' 출연은 매니저의 제보나 출연자의 요청으로 나오는데 이승윤 씨는 수많은 네티즌의 추천으로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승윤은 “과거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10초 정도 매니저의 얼굴이 보였는데, 잘생긴 모습으로 얼굴로 이목을 끌었다”며 “많은 누리꾼들이 ‘전지적 참견시점’ 출연을 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 이야기를 했다.

매니저 강현석 씨는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고 있는 이승윤으로 인해 도시 방송은 함께 할 수 없다는 고민을 토로했다. 강현석 씨는 “1년 동안 산에만 가서 승윤이 형 말고는 연예인들을 본 적이 없고 그래서 친한 동료 매니저도 없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전지적 참견시점'은 연예인의 진짜 모습을 매니저와 함께 알아오는 포맷으로 사랑받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음 주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어떤 연예인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