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Q근황] '홍지민 다이어트' 핑거루트? 이하얀은 잡곡·레드벨벳 슬기는 두유…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상태바
[Q근황] '홍지민 다이어트' 핑거루트? 이하얀은 잡곡·레드벨벳 슬기는 두유…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 식품으로 손꼽히는 핑거루트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핑거루트 외에도 잡곡, 두유 다이어트 등 스타들의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지민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해진 핑거루트는 뿌리 식물로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국내에는 분말 형태로 만들어져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판매된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핑거루트 섭취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은 매번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 마련이다. 배우 이하얀 역시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으로 38kg을 감량했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핑거루트'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하얀의 다이어트 비법은 20가지가 넘는 잡곡 가루다. 지난 7월 '좋은아침'에 출연한 이하연은 100kg에서 38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이하얀은 "콩과 현미 등 잡곡가루가 30가지 씩 있다. 우유와 물에 타먹는다"고 말했다.

이하얀은 잡곡가루 다이어트로 3개월만에 무려 38kg을 감량했다. 이하얀은 식이요법 외에도 꾸준한 운동을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는 '두유 다이어트'로 데뷔전 감량에 성공했다. 지난 2017년 SBS '스타일 팔로우'에 출연한 슬기는 데뷔 전 감량을 위해 두유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했다. 

슬기는 "종일 두유만 마시고 다이어트를 했다"며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두유다이어트를 했던 사연을 밝혔다. 

다이어트는 만인의 고민이다.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인 '핑거루트'가 각종 식품으로 만들어지며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핑거루트 외 각종 다이어트 식품과 방법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