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Q트랙] 워너원 '봄바람' 컴백 D-6, 강다니엘 레드 헤어+청재킷 시선강탈... "워너블은 우리와 운명"
상태바
[Q트랙] 워너원 '봄바람' 컴백 D-6, 강다니엘 레드 헤어+청재킷 시선강탈... "워너블은 우리와 운명"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1.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워너원(WannaOne)의 컴백이 6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곡 ‘봄바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워너원은 이전과 달라진 헤어스타일부터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13일 오후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POWER OF DESTINY)’의 타이틀곡 ‘봄바람’의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11명의 멤버들은 잔잔한 물이 흐르는 공간 속에서 서로 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워너원 ‘봄바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특히 워너원의 센터인 강다니엘은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헤어스타일과 쉽게 소화하기 힘든 청청패션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1÷x=1 (UNDIVIDED)’의 ‘켜줘(Light)’ 티저 영상 때도 청청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아울러 평소 큰 키와 탄탄한 몸매로 ‘비율깡패’ 수식어도 지니고 있는 강다니엘은 실버 색상이 인상적인 귀걸이, 헤어 컬러와 동일한 아이섀도로 섹시한 매력까지 담아냈다.

또한 강다니엘은 지난 12일 공개된 ‘봄바람’ 뮤직비디오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에서 ‘운명’ 콘셉트에 대해 “글로만 적혀있다면 여러 가지로 해석될 수 있을 만큼 깊은 뜻을 가진 단어”라면서 “워너블이 우리를 운명으로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6일 뒤 공개될 음원에 기대감을 높였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를 선보인 워너원은 오는 19일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앨범에서도 역대급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최근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칠 만큼 전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워너원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