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1 11:14 (금)
[생활정보] 유니클로 감사제, 블랙 수페르가 위크, 탑텐몰 패밀리데이 등 각종 할인행사 '눈길'
상태바
[생활정보] 유니클로 감사제, 블랙 수페르가 위크, 탑텐몰 패밀리데이 등 각종 할인행사 '눈길'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지난 13일 수페르가에 이어 14일 유니클로가 온라인에서 주목받고 있다. 블랙 수페르가 위크, 유니클로 감사제 등 이들 브랜드가 진행하는 할인 행사에 알뜰 쇼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먼저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는 지난 12일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단 4일간 감사제를 실시한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스토어는 16일 오전 7시부터 시작된다. 유니클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가격에 따라 미니 토트백, 에코백 등을 증정한다. 

 

[사진= 유니클로 홈페이지 화면 캡쳐]

 

유니클로 홈페이지에는 후리스 재킷, 스트레치 이지 팬츠, 히트텍 심 리스 레깅스 등 좋은 품질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들이 '많이 본 상품'에 올라 눈길을 끈다.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따라 유니클로는 오프라인 매장의 영업 시간을 연장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는 최대 80% 할인률을 자랑하는 블랙 수페르가 위크를 진행 중이다.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블랙 수페르가 위크는 오는 18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약 50족 이상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늘의 특가상품'이 새롭게 소개된다.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쏠린 탓에 공식 홈페이지에는 접속이 어려운 상태다. 홈페이지 마비 사태까지 발생하자, 수페르가 측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홈페이지는 빠른 시일 내에 복구하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 수페르가 홈페이지]

 

패션기업 신성통상의 9개 브랜드도 탑텐몰 패밀리데이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신성통상의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을 비롯해 탑텐, 탑텐키즈,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 등 9개 브랜드가 탑텐몰 패밀리데이에 모두 참여하며 지난 9일부터 오는 19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탑텐몰 패밀리데이에는 신성통상 9개 브랜드의 신상 아이템 11가지를 11일간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탑텐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1+1 아이템과 초특가 이벤트 등 온라인몰 전용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여 알뜰 소비자들의 흥미를 끌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포함된 11월에는 각종 업계의 할인행사가 이어져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게 만들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11월 넷째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의 다음 날로, 미국에서는 이 기간 동안 연간 소비의 약 20%를 달성한다.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