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4 (화)
이민정, 오늘(14일)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 참여… 이병헌과 결혼 생활 전한다
상태바
이민정, 오늘(14일)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 참여… 이병헌과 결혼 생활 전한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1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이민정이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이민정은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남편인 배우 이병헌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 할 것으로 예상된다.

14일 오후 TV리포트는 "오늘 진행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 배우 이민정이 스페셜 MC로 참여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 이후 SBS 측 관계자는 "이민정이 스페셜 MC로 녹화에 참여한다. 어머니들과 만나 그동안의 가정·육아 생활 등을 털어 놓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민정 [사진= 스포츠Q DB]

 

이민정은 지난 2016년 이후 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내달 1일부터 시작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 홍보의 일환으로 '미운 우리 새끼'를 찾는 것으로 보인다.

이민정은 '여고괴담3', '펜트하우스 코끼리', '백야행', '시라노; 연애조작단', '원더풀 라디오', '사랑 공감', '있을 때 잘해', '깍두기', '꽃보다 남자', '그대 웃어요', '마이더스', '빅', '내 연애의 모든 것', '앙큼한 돌싱녀', '돌아와요 아저씨'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지난 2013년 8월 배우 이병헌과 결혼식을 올리며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는 이민정이 어떤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