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뮤지컬 '오! 캐롤' 12월 22일부터 앙코르 공연… 뉴 캐스트 공개
상태바
뮤지컬 '오! 캐롤' 12월 22일부터 앙코르 공연… 뉴 캐스트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오! 캐롤'이 내달 앙코르 공연을 진행한다.

뮤지컬 '오! 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파라다이스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각양각색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뮤지컬 '오! 캐롤' [사진= 쇼미디어그룹 제공]

 

'오 캐롤'(Oh Carol), '유 민 에브리씽 투 미'(You Mean Everything to Me), '원 웨이 티켓'(One Way Ticket), '스튜피드 큐피드'(Stupid Cupid) 등 익숙한 멜로디의 곡들을 넘버로 친숙함을 더했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는 뉴 캐스트가 합류한다. 노래 실력, 외모, 언변 등 모든 것이 완벽한 리조트의 인기가수이자 매력적인 바람둥이 델은 박진우와 박상우가 연기한다.

또한 명랑하고 쾌활하면서 당찬 성격의 가수 지망생 로이스 역에는 오진명이, 작사 작곡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꿈나무 게이브 역네는 이철이, 에스더를 오랫 동안 지켜 본 친구 수잔 역에는 조은숙이 캐스팅 됐다.

뿐만 아니라 '오! 캐롤' 재연의 흥행을 이끈 서범석, 박해미, 이혜경, 최우리, 스테파니, 조환지, 최지이 등의 배우들이 앙코르 공연에 그대로 참여한다.

뮤지컬 '오! 캐롤'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2일부터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진행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