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인생술집' 이규형,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그니처 윙크 탄생비화 공개… 해롱이표 '달팽이'는?
상태바
'인생술집' 이규형,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그니처 윙크 탄생비화 공개… 해롱이표 '달팽이'는?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15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인생술집'에 2주 연속으로 출연하고 있는 이규형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절 해롱이의 시그니처 포즈인 윙크가 탄생하게 된 계기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이규형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패닉의 달팽이를 열창한다.

15일 오후 방송하는 케이블 채널 tvN ‘NEW 인생술집’에서 오만석, 김동완, 이규형, 유연석은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으로 이야기를 이어간다.

 

[사진=tvN '인생술집' 제공]

 

이날 방송애서 이규형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해롱이의 연기에 대한 후일담을 털어놓는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이규형이 분한 해롱이는 보조개가 들어나는 입모양과 윙크로 약물 중독자가 보여주는 틱(tic) 증상을 심도있게 묘사했다.

이규형은 “해롱이 캐릭터 소화를 위해 여러 가지를 시도해보던 중 윙크가 제일 괜찮을 것 같아서 선택했다”고 전한다.

방송 진행에 앞서 누리꾼들은 이규형에게 “해롱이 시절 패닉의 ‘달팽이’를 불렀던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는 의견을 전했다. 이를 듣고 이규형은 즉석에서 기타 반주에 맞춰 또다시 ‘달팽이’를 열창한다.

이규형의 감미롭고 감성적인 목소리는 신동엽을 비롯한 MC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김동완, 오만석, 유연석에게 깊은 감동을 전한다. 올해 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규형이 소탈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