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1 11:14 (금)
유니클로 '감사제'·탑텐 '행복제' 등 다채로운 이름의 패션업계 할인 행사 총출동
상태바
유니클로 '감사제'·탑텐 '행복제' 등 다채로운 이름의 패션업계 할인 행사 총출동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내수 진작을 위해 유통업계를 시작으로 패션업계 역시 11월 할인 행사에 나섰다. 이에 유니클로는 '감사제', 탑텐은 '행복제' 등 저마다 독특한 이름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의류업계의 할인 행사가 이어지면서 겨울 의류를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분주해지고 있다.

SPA브랜드 유니클로는 '2018 유니클로 감사제'를 1,2부로 나눠서 진행한다. 오늘(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1차 '유니클로 감사제'를 진행한 뒤, 18~19일 2부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간마다 할인되는 제품과 가격이 다르므로 유니클로의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 품목을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유니클로 감사제, 탑텐 행복제 할인행사 [사진=유니클로, 탑텐 제공]

 

유니클로 관계자는 "'2018 유니클로 감사제'를 통해 경량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립터틀넥 스웨터', '심리스 다운 롱코트', '후리스 소재 티셔츠' 등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며 "감사제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니클로 계열의 브랜드 지유(GU) 역시 오늘(16일)부터 할인 행사를 펼친다. 지유는  '빅 땡큐 세일'이란 이름의 프로모션을 통해 롱패딩과 룸웨어, 기능성 이너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이달 22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인하해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니클로 감사제에 앞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에서는 1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행복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탑텝의 '행복제'에서는 기본 텐텐데이에서 할인을 진행하지 않았던 롱패딩, 코트 등 겨울 의류에 대한 할인을 진행한다. 이어 발열내의 '온에어' 역시 첫 할인을 실시한다. 탑텐의 할인행사는 오프라인 매장 뿐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랜드월드의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는 자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 폴더의 할인행사는 지난 12일 시작해 오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푸마, 반스 운동화 외 알파 인더스트리, 그레고리, 첨스, 카부, 아이헤이트먼데이 등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TBJ는 15일부터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8 F/W에 출시된 최신 아우터를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할인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전원에게 적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