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현실남녀2' 싱글맘 정가은, 차오루에게 '7스킨법' 강습 받고 신세계 체험?
상태바
'현실남녀2' 싱글맘 정가은, 차오루에게 '7스킨법' 강습 받고 신세계 체험?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1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현실남녀2'의 정가은이 차오루에게 피부보습을 위한 '7스킨법' 뷰티팁을 전수 받았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현실남녀2'에서 정가은은 차오루를 만났다. 정가은은 출산 이후 푸석해진 피부톤을 개선하기 위해 차오루의 도움을 받았다.

 

'현실남녀2' 차오루 [사진=MBN '현실남녀2' 화면캡쳐]

 

이날 방송되는 '현실남녀2'에서 차오루는 정가은에게 '7스킨법'을 전수했다. 정가은은 생소한 '7스킨법' 이름에 "7분 동안 스킨을 바르는 것"이냐고 물었다. 이어 민망한 듯 "출산 이후 피부 관리에 관심을 갖지 못해 트렌드를 잘 모른다"고 설명했다. 

차오루가 정가은에게 소개한 '7스킨법'은 토너 등 스킨 제품을 7번 겹쳐 바름으로서 피부 부습을 강화하는 뷰티 팁이다. 배우 이하늬의 피부 관리 비결로 소개되면서 유행을 타기도 했다. 차오루는 '7스킨법'을 통해 피부를 수분에 오랫동안 노출시키는 스킨케어 방법이다.

피부속당김을 개선할 수 있다고 전해진 '7스킨법'은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선풍적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어 차오루는"스킨만 잘 사용해도 여드름이 사라진다"고 말해 '현실남녀2'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여성 출연자들의 '7스킨' 예찬론을 듣던 양세형은 "스킨은 바를 때 소리를 내려고 바르는 것"이라는 자신만의 스킨 사용법을 밝히기도 했다. 정가은과 차오루, 양세형의 스킨케어 대담은 MBN '현실남녀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