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장도연·경리♥오스틴강의 아찔 스킨십? 권혁수♥러블리즈 이미주는 '먹방'중
상태바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장도연·경리♥오스틴강의 아찔 스킨십? 권혁수♥러블리즈 이미주는 '먹방'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남태현, 장도연 커플과 경리, 오스틴 강 커플이 아찔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아찔한 사돈연습'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권혁수와 러블리즈 이미주는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남태현, 장도연의 버스킹 장면이 담겼다. 남태현은 버스킹 중 장도연을 아내로 소개하면서 무릎에 앉는 아찔한 스킨십을 보여줬다. 장도연 역시 남태현의 허리를 감으며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사진 = tvN '아찔한 사돈연습' 방송화면 캡처]

 

경리, 오스틴강도 아찔한 스킨십으로 눈길을 모았다. 두 사람은 입술을 마주대는 스킨십을 하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번지점프를 한 이후 과감해진 두 사람의 스킨십에 패널들 역시 당황했다.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권혁수와 이미주는 '먹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족발, 치킨을 비롯해 온갖 음식을 시킨 두 사람은 본격적인 먹방을 선보인다. 이미주는 "단추를 푸를 시간이다"라며 전투적인 음식 먹방을 선보였다.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마치 친구 같은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권혁수, 이미주 커플이다. 두 사람의 먹방 데이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