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러브밤', 장규리 합류 9인 9색 매력은?
상태바
'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러브밤', 장규리 합류 9인 9색 매력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뮤직뱅크'에서 프로미스나인이 '러브밤'으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프로미스나인의 '러브밤'은 설레는 마음을 개성넘치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1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프로미스나인의 '러브밤' 무대가 펼쳐졌다. '러브밤'은 지난 10월 10일 발매된 곡이다. 프로미스나인의 '러브밤'은 독특한 뮤직비디오와 발랄한 멜로디가 큰 사랑을 받았다.

 

'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러브밤'은 '프로듀스48'에 출연한 장규리가 합류한 앨범이다. 장규리는 프로미스나인의 지난 활동에 '프로듀스48' 출연으로 합류하지 못했다. 돌아온 장규리로 9인 완전체 활동을 한 프로미스 나인은 '러브밤'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프로미스나인은 발랄하면서도 여성적인 매력을 강조한 의상으로 '뮤직뱅크' 무대를 꾸몄다. 체크 패턴의 치마와 블랙 톤의 상의를 매치한 프로미스나인은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가 아닌 여성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엠넷의 '아이돌학교'가 탄생시킨 걸그룹이다. 지난 1월 데뷔한 프로미스나인은 '투 하트', '두근두근'으로 활동했다. 프로미스나인은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 9인으로 이뤄진 걸그룹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