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복면가왕' 수능만점은 AOA 유나, 도깨비는 노라조 출신 이혁?
상태바
'복면가왕' 수능만점은 AOA 유나, 도깨비는 노라조 출신 이혁?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복면가왕'에서 수능만점과 도깨비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수능만점은 AOA 유나로 추정되고 있다. 도깨비는 노라조 출신 보컬리스트 이혁으로 추정되고 있다.

18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남다른 음색으로 남심을 사로잡은 수능만점은 AOA 유나로 추정되고 있다. 유나는 AOA의 메인보컬로 사랑받았다.

유나는 그동안 다수의 OST를 발매하며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유나는 드라마 '화유기' OST인 '니가 나라면'을 부르며 드라마 팬들에게도 주목받았다. 유나는 '복면가왕'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아이돌 출신 가수에 대한 편견을 깨며 윤상에게 극찬받았다.

 

'복면가왕' AOA 유나 추정 수능만점, 노라조 출신 이혁 추정 도깨비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캡처]

 

남성적인 목소리가 매력인 도깨비의 정체는 노라조 출신 이혁으로 추정 중이다. 특유의 록 창법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도깨비는 2라운드에서 시원한 고음을 선보였다. 이혁은 노라조의 원년멤버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노라조를 탈퇴, 이혁 밴드로 활동하고 있다.

이혁은 지난 2017년 노라조 활동을 마무리하고 밴드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노라조는 이혁의 공백을 원흠이 채우고 있다. 이혁은 과거 '복면가왕'에서 꽃길로 출연해 '비와 외로움'을 소화하며 사랑받았다. '복면가왕'의 도깨비가 이혁이 맞다면 가왕 재도전인 셈이다.

'복면가왕'에서 2연승을 차지한 가왕 왕밤빵의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가수 김용진, 뮤지로 왕밤빵을 추정하고 있다. 만만치 않은 가왕 왕밤빵이 가왕 자리에 버티고 있는 가운데 AOA 유나 추정 수능만점과 노라조 출신 이혁 추정 도깨비가 가왕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