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스마트여행] 용인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잠실롯데월드 등 놀이공원과 리조트, 수험생 할인유혹 봇물
상태바
[스마트여행] 용인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잠실롯데월드 등 놀이공원과 리조트, 수험생 할인유혹 봇물
  • 이두영 기자
  • 승인 2018.11.18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두영 기자] 각 놀이공원과 숙박업계의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에 대한 유혹이 대단하다. 볼거리,즐길거리,체험거리가 화려한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는 11월 15일부터 12월14일까지 많게는 64%까지 가격을 할인해준다. 

이같은 할인혜택을 받으면 주간권을 수능시험을 치른 본인에 한해 주중과 주말별로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용인에버랜드]

또 스크래치쿠폰을 긁는 당첨이벤트를 벌여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로봇VR 및 자이로VR 이용권, 사파리월드 Q-Pass,캐리비안베이 30%할인권 등을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오는 12월 2일까지 더블락스핀 등 3가지 기구를 한 번 더 태워주는 레트로 로라코스타 축제를 실시하고 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오는 30일까지 1일이용권을 일괄적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수능생 할인 행사를 실시 중이다. 수험생과 동행하는 1명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각 호텔과 콘도미니엄 등 숙박업계도 수험생 할인을 통한 마케팅 강화에 열을 올리고 있다.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이 새달 14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워터피아 입장료를 낮춰 준다.

강원도 정선군에 있는 하이원리조트도 35평짜리 콘도미니엄 하룻밤 숙박과 워터월드 이용권 넉 장을 합해 5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을 대폭 할인해 제공한다.

앞으로 12월 중순까지는 저렴한 가격에 주말에 가볼만한 곳이 많아 여행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