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슈Q]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공개… 한지민·손나은·설현과 공통점?
상태바
[이슈Q]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공개… 한지민·손나은·설현과 공통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1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홍진영과 홍선영은 자매답게 똑 닮은 외모는 물론이고 남다른 흥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진영 뿐 아니라 방송을 통해 가족들을 공개한 스타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과 함께 먹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남다른 흥을 자랑해 웃음을 더했다.

 

홍선영 [사진= 미우새 화면 캡처]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홍선영은 남다른 끼를 자랑하기도 했다. 홍선영은 홍진영을 능가하는 재치와 화려한 입담, 개성이 느껴지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홍진영 홍선영 자매처럼 방송을 통해 가족들을 공개한 스타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달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한지민은 어머니, 언니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지민과 언니는 똑 닮은 청순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당시 한지민은 "엄마가 특히 예쁘시다"라며 "엄마랑 언니랑 셋이 다니면 엄마가 제일 예쁘다고 한다"는 이야기를 덧붙이기도 했다.

 

한지민 가족사진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에이핑크 손나은은 각종 방송을 통해 골프선수인 동생 손새은을 언급했다. 손새은은 언니 손나은과 닮은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175cm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다.

AOA 설현 역시 언니 김주현과 함께 화보를 촬영하며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했다. 설현의 언니 김주현은 한 패션지의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다. 화보 공개 당시 김주현의 뛰어난 외모도 관심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