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풍향계]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시청률 10%는 언제?… '최고의 이혼'·'배드파파' 시청률 박스권
상태바
[TV풍향계]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시청률 10%는 언제?… '최고의 이혼'·'배드파파' 시청률 박스권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0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지난주 9%대를 달성한 '여우각시별'의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현재까지 최고시청률 9.6%를 기록한 '여우각시별'이 10%대 시청률 기록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최고의 이혼'의 시청률은 소폭 상승했고, '배드파파'는 월화드라마 시청률 꼴찌 자리를 면하지 못하고 있다.

2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은 8.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7%P 하락한 수치다.

 

'여우각시별' [사진=SBS '여우각시별' 방송화면 캡처]

 

같은 시간 방송된 KBS 2TV '최고의 이혼'은 이전 방송보다 0.2%P 상승한 4.3%를 기록하며 자체최고시청률을 갱신했고, MBC '배드파파'는 0.2%P 하락한 2.7%의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여우각시별'은 월화드라마 1위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분을 통해 자체최고시청률(9.6%)을 기록한 '여우각시별'이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10% 돌파가 가능할지 기대된다.

'최고의 이혼'은 0.2%P 차이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여전히 시청률은 5%를 넘지 못하며 고전하고 있다.

월화드라마 꼴찌 탈출이 시급한 '배드파파'는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다. 여전히 2%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아쉬움이 더해지고 있다.

종영까지 얼마 남기지 않은 '여우각시별', '최고의 이혼', '배드파파'가 앞으로 남은 전개를 통해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