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Q★SNS] 주시은 아나운서, 손흥민부터 황의조·황인범·김진수까지... 풋매골 안방마님다운 인맥?
상태바
[Q★SNS] 주시은 아나운서, 손흥민부터 황의조·황인범·김진수까지... 풋매골 안방마님다운 인맥?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0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SBS 미녀 아나운서로 손꼽히는 주시은의 남다른 인맥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주시은 아나운서는 현재 라디오 고정 게스트를 시작으로 ‘풋볼 매거진 골!’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축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손흥민, 황의조, 황인범, 김진수, 조유민 등 다양한 축구선수와의 인연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주시은 아나운서는 개인 SNS에 전북현대모터스 수비수 김진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특별한 손님과 함께 한 주바페 중계석과 김진수 선수와의 인터뷰까지!”라는 글을 덧붙였다.

 

[사진= 주시은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지난 9일 방송된 ‘풋볼 매거진 골!’에서 주시은 아나운서는 진정성 있는 질문으로 김진수의 마음을 편하게 만들었고, 김진수 역시 진솔한 답변을 통해 축구팬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박지성의 아내가 된 김민지, 장예원 아나운서를 이어 3대 ‘풋매골’ 안방마님이 된 주시은 아나운서는 배성재 아나운서와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축구팬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주시은 아나운서는 많은 축구선수들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5일 주시은 아나운서는 대전시티즌 소속 선수 황인범과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황인범 선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이번엔 대전의 아들 황인범 선수를 만나고 왔습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주시은 아나운서는 지난 9월 코스타리카와의 A매치를 준비하는 손흥민과 황의조를 만나 즐거운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축구여신으로 떠오른 주시은 아나운서가 다양한 선수들과 맺은 인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