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14 (수)
'고등래퍼2' 윤진영, 엠비션 뮤직 합류… 김효은·창모와 한솥밥
상태바
'고등래퍼2' 윤진영, 엠비션 뮤직 합류… 김효은·창모와 한솥밥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Mnet ‘고등래퍼2’에 출연해 힙합팬들의 이목을 끌었던 윤진영(애쉬 아일랜드, ASH ISLAND)이 엠비션 뮤직(앰비션 뮤직)의 새 아티스트로 합류한다.

21일 오후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인 더콰이엇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진영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그는 “애쉬 아일랜드가 앰비션 뮤직의 새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라는 짤막한 글과함께 윤진영의 사진을 올렸다.

 

윤진영(애쉬 아일랜드, ASH ISLAND)이 앰비션 뮤직의 새 아티스트로 합류한다. [사진=더콰이엇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올해 4월 종영한 케이블 채널 엠넷 '고등래퍼2'에 출연한 윤진영은 뛰어난 실력으로 결승까지 진출했다. 행주-보이비 팀에 소속된 윤진영은 리듬파워의 보이비가 피처링한 곡인 '야호(YAHO)'를 선보이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비록 우승에는 실패했지만 윤진영이 보여준 아카펠라 랩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 윤진영이라는 이름을 각인시켰다.

윤진영은 일리네어 레코즈 산하 레이블인 앰비션 뮤직에서 활동을 시작한다. 그는 ‘쇼미더머니777’ 프로듀서 창모, 해쉬스완 김효은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또한 이날 오후 6시 앰비션 뮤직은 윤진영의 싱글 ‘데드스타(DEADSTAR)’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클라우드에서 애쉬 아일랜드로 활동명을 바꾼 윤진영이 앰비션 뮤직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