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스몰톡Q]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과 호흡? 처음엔 어려웠지만 지금은 친해져"
상태바
[스몰톡Q]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과 호흡? 처음엔 어려웠지만 지금은 친해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1.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남자친구’의 송혜교가 상대 배우인 박보검과의 호흡에 대해 남다른 소회를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송혜교는 “박보검이 나보다 어리긴 하지만 처음엔 어려웠다”고 입을 열었다.

 

‘남자친구’의 송혜교 [사진=스포츠Q(큐) DB]

 

이후 ‘남자친구’의 송혜교는 “많은 분들이 작품 전부터 박보검과 내가 친했다고 생각하시는데 잘 몰랐던 사이였다”면서 “동생이지만 어려운 부분도 있어서 다가가기 어려웠는데 감독님과 내가 많이 나눈 이야기들을 박보검한테 말하면 잘 받아들여주고 따라와줘서 호흡을 맞추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다”고 말했다.

또한 송혜교는 “항상 현장에서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한다”며 “그럴 때마다 의견 충돌 없이 같은 마음으로 수월하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송혜교, 박보검, 장승조, 문성근 등이 출연하는 tvN ‘남자친구’는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평범한 남자와 미모, 지성까지 겸비한 여자의 운명 같은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8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