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3:52 (목)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순재·손숙·박인환 등 캐릭터 포스터 공개… 12월 개막
상태바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순재·손숙·박인환 등 캐릭터 포스터 공개… 12월 개막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2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내달 개막을 앞두고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포스터에는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들 각자의 매력이 더해져 있다. '마음의 온도를 올리는 한 마디. 그대를 사랑합니다'라는 카피와 제목처럼 화사한 프레임으로 밝고 따뜻한 느낌을 담았고, 크레파스로 그려 넣은 듯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사진=㈜나인스토리, ㈜아크컴퍼니 제공]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에 출연하는 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이문수, 연운경, 신철진, 박혜진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원작 웹툰보다 더 만화 같은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한편 마치 실제 배우들의 음성이 지원되는 듯한 대사들이 생동감을 더했다.

특히 영화와 드라마에 이어 연극까지 모두 김만석 역을 맡은 이순재는 고집스런 표정과 꽃받침이라는 아이러니한 조합으로 사랑에 서툰 캐릭터를 단번에 표현해 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 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를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어느 날 뜻밖의 우연으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다.

긴 세월을 지내온 노인들에게도 새삼 낯설고 특별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고도 섬세하게 담아낸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내달 6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개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