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인생술집' 이수지·허민·홍현희 총출동… 정인욱, 외조 위해 스튜디오 방문?
상태바
'인생술집' 이수지·허민·홍현희 총출동… 정인욱, 외조 위해 스튜디오 방문?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2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인생술집'에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미녀 개그우먼들이 총출동한다. 이수지, 허민, 홍현희는 결혼발표 이후 세간의 주목을 한눈에 받게 된 소감을 전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에는 결혼 발표로 누리꾼들에게 놀라움을 전한 개그우먼 삼인방 이수지, 허민, 홍현희가 출현한다.

 

'인생술집' 홍현희, 허민, 이수지 [사진=tvN 제공]

 

세 사람 중 가장 먼저 결혼식을 올린 홍현희는 누리꾼의 탄성을 자아낸 웨딩화보의 원본을 공개한다. 홍현희는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한데다가 키를 맞추기 위해 단상 위에 올라가 비율이 좋아 보이게 나왔다고 해명을 남겼다.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를 통해 결혼소식을 전한 이수지는 남자친구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또한 남자친구가 고백을 할 당시 직접 읽어주었다는 프러포즈 편지를 현장에 직접 가져와 공개하며 출연진의 부러움을 사기도 한다.

다음달 삼성 라이온즈의 투수 정인욱과 결혼식을 올리는 허민은 “혼전임신으로 인해 야구선수 남편에 대해 악플이 달릴까 걱정스러워 몸이 아프다고 한 뒤 사라지듯 방송을 그만뒀다”고 고백한다. 또한 남편 정인욱은 허민을 위해 깜짝 방문하며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

'인생술집'에 결혼 소식으로 누리꾼의 축하를 받은 개그우먼 3인방이 출연한다. 이들이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