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20 (수)
[이슈Q] 박학기 딸, 마틸다 단아·SM 연습생 박정연… '스타' 딸 둔 스타는?
상태바
[이슈Q] 박학기 딸, 마틸다 단아·SM 연습생 박정연… '스타' 딸 둔 스타는?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3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흔-홍화리·박찬민-박민하·박남정-박시은 부녀도 시선집중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아빠본색'에 출연중인 박학기가 두 딸을 공개하며 이목을 모았다. 박학기의 큰딸 박승연은 걸그룹 마틸다의 단아로 활동중이다. 또한 작은딸 박정연은 SM 연습생이다. 이와 함께 홍성흔-홍화리, 박찬민-박민하가 조명받고 있다.

가수 박학기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그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아빠본색'에서 큰딸 박승연의 모습을 공개했다. 걸그룹 마틸다 단아로 활동하고 있는 박승연은 박학기와 친구같은 부녀관계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박학기와 딸 마틸다 단아(박승연) [사진=마틸다 단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박학기의 둘째 딸 박정연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다. 특히 2014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박학기와 함께 출연해 성숙한 미모와 아빠 박학기를 쏙 빼닮은 노래 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박정연이 크리스탈을 닮았다며 칭찬하기도 했다.

박학기 두 딸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면서 홍성흔-홍화리, 박찬민-박민하, 박남정-박시은 등 ‘스타 딸’을 둔 아버지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홍성흔의 딸 홍화리는 어린시절부터 롯데 자이언츠 ‘승리요정’으로 불렸다. 홍화리는 홍성흔이 롯데에서 선수로 뛸 때 시구를 하기도 했다. 현재 홍화리는 케이블 채널 tvN ‘둥지탈출’에 출연해 홍성흔과 일상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홍화리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아역배우로 출연했다.

 

홍성흔과 딸 홍화리 [사진=김정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영화 ’감기’의 아역배우 박민하의 부친은 박찬민 아나운서다. 박민하는 최근 아빠 박찬민 아나운서보다 높은 유명세를 얻고 있다. 박민하 역시 tvN ‘둥지탈출’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박민하는 지난해 영화 ‘공조’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박남정의 딸 박시은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박시은은 최근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지난 22일 박시은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걸그룹 멤버로 연습하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박학기의 두 딸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홍성흔, 박찬민, 박남정의 딸에서 한 명의 스타로 거듭난 홍화리, 박민하, 박시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