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12월25일, 크리스마스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상태바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12월25일, 크리스마스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2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국산 3D 애니메이션으로 사랑받은 '점박이'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이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개봉 예정인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는 백악기 시대 마지막 제왕 타르보사우르스 점박이가 송곳니, 싸이와 함께 위험에 빠진 아들 막내를 구하는 공룡 어드벤쳐 영화다. 

 

[사진 = 영화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메인 포스터]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는 쟁쟁한 성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다. 배우 박희순이 주연 점박이를 밭고, 라미란이 송곳니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배우 김성균은 공룡 싸이 역을 맡아 점박이와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 역시 영화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점박이의 얼굴이 강조됐던 지난 티저 포스터와 달리 이번 메인포스터에서는 점박이와 친구들의 용맹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메인 예고편에서는 점박이의 아들 막내가 납치당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흥미진진한 모험을 예고했다. 공룡들의 치열한 전투씬 역시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의 관전 포인트로 그려진다.

크리스마스는 연말 영화 시장의 '대목'이라고 할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가 크리스마스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