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최유송 본 김유정, 송재림에 "저 여자랑 무슨 관계?" 관심 있나
상태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최유송 본 김유정, 송재림에 "저 여자랑 무슨 관계?" 관심 있나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27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이 송재림과 대화를 나누던 최유송을 보고 둘의 관계를 캐물었다. 송재림은 혹시 자신에게 관심이 있어서 그런 거냐며 넌지시 농담을 건넸다.

27일 방송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는 송재림(최군 역)이 옥상에서 최유송(왕보살 역)과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본 김유정(길오솔 역)이 급하게 접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이 송재림과 대화를 나누던 최유송을 보고 둘의 관계를 캐물었다. 송재림은 혹시 자신에게 관심이 있어서 그런 거냐며 넌지시 농담을 건넸다. [사진 =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최유송을 발견한 김유정은 "혹시 나 기억하냐. 전에 점을 봐줬던 왕보살님 아니냐"면서 "올해 기운이 좋다고 말했는데 어떻게 된 거냐"고 물었다. 하지만 최유송은 "사람 잘못 봤다"면서 자리를 급히 떠났다.

고개를 갸우뚱하던 김유정은 송재림에게 접근해 "저 왕보살님이랑 무슨 관계에요?"라고 물었지만, 송재림은 "우리 꽃등심 언제 먹나?"면서 "혹시 나한테 관심 있어?"라고 장난만 쳤다. 

화가 난 김유정은 "왕 보살님 또 오면 나한테 꼭 말해요!"라며 집으로 사라졌다. 면접에서 계속 떨어지던 김유정은 "삼재도 아닌데 왜 이렇게 풀리는 게 없냐"며 한숨을 쉬었다.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가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26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