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36 (화)
[이슈Q] 비슷한 소재 '킬미vs하이드' 현빈과 지성의 시청률 전면전
상태바
[이슈Q] 비슷한 소재 '킬미vs하이드' 현빈과 지성의 시청률 전면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5.01.2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현빈을 내세운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와 MBC '킬미 힐미'의 시청률 전쟁이 치열하게 진행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공교롭게도 두 드라마는 주인공들의 '다중인격 장애'를 다루고 있다.

▲ 현빈 [사진=스포츠Q DB]

2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첫 방송 된 '하이드 지킬 나'는 8.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단숨에 같은 시간대 방송된 드라마 중 2위에 올랐다.

1위를 기록한 '킬미 힐미'와는 단 0.9%의 차이밖에 나지 않았다.

'하이드 지킬 나'는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현빈을 전면에 내세우며 시청자들의 초반 관심을 끌어모으는 데 성공했다.

이번 작품은 현빈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 역할을 다시 맡아 열연을 펼치면서 기대감은 배가됐다.

▲ 지성 [사진=스포츠Q DB]

앞으로 더욱 흥미로운 시청률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공교롭게도 1위 '킬미 힐미'(주연 지성)와 2위 '하이드 지킬 나'는 주인공의 '다중인격 장애'라는 비슷한 소재를 다루고 있다.

두 작품은 안방극장 복귀를 시도한 현빈과 지성의 자존심 대결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중심 소재가 비슷하다는 점에서 둘의 대결은 더욱 더 치열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두 작품의 시청률 결과가 어떤 형태로 나올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다.

이날 시청률 3위는 8.2%를 기록한 '왕의 얼굴'이 차지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