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아내의 맛' 김종민♥황미나, 코요태 무대에 오르다? "국내 최초로 공개"
상태바
'아내의 맛' 김종민♥황미나, 코요태 무대에 오르다? "국내 최초로 공개"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29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연애의 맛' 김종민이 황미나와 같은 무대에 오른다. 김종민은 공개 데이트 이후 한층 과감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9일 밤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이 무대 위로 황미나를 불러내는 모습이 공개될 전망이다. 지난 27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코요태가 북한산 행사 무대에 오른 모습이 공개됐다. 무대가 끝난 후 사회자는 "김종민 연애하는 거 다 아시죠"라며 운을 띄웠다.

 

[사진= TV조선 '연애의 맛' 예고 영상 캡쳐]

 

이어 "여기 많은 분들이 오셨는데, 여기서 국내 최초로 연인을 공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지와 빽가의 놀란 모습도 잠시 김종민은 밝게 웃는 얼굴로 긍정의 뜻을 표했다. 김종민은 "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고 밝혔고, 사회자는 "이 자리에 모십니다"라며 황미나를 무대 위로 불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의 환호성이 이어진 가운데, 무대 위에서 마주하게 된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종민, 황미나는 공개 데이트 전부터 서로의 진심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도 설렘을 유발했던 바 있다.

29일 방송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에피소드와 함께 구준엽 오지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에피소드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현실 커플의 케미로 설렘을 유발하는 '연애의 맛'에 기대가 모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