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인기 크리에이터' BJ 양팡, 새달 1일 장충 코트 선다
상태바
'인기 크리에이터' BJ 양팡, 새달 1일 장충 코트 선다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11.29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BJ ‘양팡’이 배구 코트에 선다.

프로배구 여자부 서울 GS칼텍스는 “오는 12월 1일 오후 4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벌어지는 인천 흥국생명과 2018~2019 V리그 홈경기에 인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BJ 양팡을 시구자로 초청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최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에서 활약 중인 양팡은 가족시트콤, 먹방, 댄스, 엽기, 토크 등 각종 버라이어티 콘텐츠를 진행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아프리카TV 애청자 22만명, 유튜브 구독자 90만명 등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 BJ 양팡이 다음달 1일 장충체육관을 방문한다. [사진=서울 GS칼텍스 제공]

 

양팡은 경기 전 GS칼텍스 치어리더 ‘에너지걸스’와 만남을 시작으로 선수들에게 배우는 시구, 경기장 투어, 장내 토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식전 행사에 참여한다.

이어 GS칼텍스 공식 편파중계 진행자인 BJ 브이빈,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과 함께 시구를 마친 뒤 GS칼텍스 편파 중계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양팡의 ‘GS칼텍스 홈경기 방문기’는 아프리카TV를 통해 라이브로 송출된다.

한편, GS칼텍스는 이날 홈경기를 ‘킥스온에어(Kixx On-Air)데이’로 지정해 구단 공식 SNS와 온라인 채널 구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구단 공식 SNS에 올라온 스페셜 쿠폰을 친구들과 공유할 경우 현장 매표소에서 일반석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내에서는 GS칼텍스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한 팬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킥스온에어 인기 영상 전광판 송출 등 최근 각광 받은 GS칼텍스만의 온라인 콘텐츠를 장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GS칼텍스와 흥국생명의 맞대결은 GS칼텍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GS칼텍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