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해피투게더4’ 마마무 화사, 곱창-김부각 이어 '짜장라면+트러플 오일' 강추
상태바
‘해피투게더4’ 마마무 화사, 곱창-김부각 이어 '짜장라면+트러플 오일' 강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29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곱창 대란을 일으키며 한국 부산물 협회에서 감사패를 받은 마마무 화사가 ‘해피투게더4’에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그는 최근 짜장라면에 꽂혀있다며 특별히 먹는 법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마마무 화사는 최근 무슨 음식물에 관심이 가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짜장라면을 꼽았다.

 

곱창 대란을 일으키며 한국 부산물 협회에서 감사패를 받은 마마무 화사가 ‘해피투게더4’에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그는 최근 짜장라면에 꽂혀있다며 특별히 먹는 법을 공개했다.[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 화면 캡처]

 

화사는 "정말 흔한 음식이지만 요즘은 자장라면이 좋다"며 "트러플 오일을 넣으면 좋다. 거기에 달걀 노른자를 섞으면 진짜 최고다"고 강추했다.

'나혼자 산다'에서 곱창을 먹어 죽었던 곱창집까지 살려낸 화사는 올해 한국 부산물 협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혀 '먹방 여신'임을 증명해냈다. 화사는 곱창 이외에도 김부각을 언급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먹방계 지존'의 영향력을 발휘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화사는 올해 샌드위치와 초콜릿 광고를 찍었다면서 "제가 향수를 엄청 좋아한다. 향수 모델이 되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고 수줍게 웃었다.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이 만나고 싶은 스타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 '해피투게더'는 지난 10월 개편을 통해 시즌4를 맞이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