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Q다시보기] '연애의맛' 오지혜, 구준엽 공개고백 반응?… 자이언트핑크-이용진·박성광-박지선 재조명
상태바
[Q다시보기] '연애의맛' 오지혜, 구준엽 공개고백 반응?… 자이언트핑크-이용진·박성광-박지선 재조명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3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연애의맛'에 출연한 구준엽이 오지혜에게 공개고백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오지혜는 시간을 달라며 구준엽의 고백을 진지하게 생각해보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와 함께 방송중 공개고백으로 눈길을 끈 자이언트핑크-이용진, 박지선-박성광도 재조명받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구준엽과 오지혜는 일본여행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이어갔다. 커플사진도 찍으며 도심을 걸어다닌 두 사람은 각자의 숙소로 돌아갔다. 그런데 구준엽은 오지혜 몰래 숙소에서 나와 아늑한 이자카야로 향했다.

 

오지혜 '연애의 맛' [사진=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애의 맛'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구준엽은 이자카야에서 이벤트를 준비했고, 오지혜에게 베레모와 향수를 선물했다. 구준엽은 오지혜에게 "웃는 거 되게 예쁜 것 같다"고 했고 오지혜는 "행복하다"고 했다. 오지혜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본 구준엽은 "나랑 만나볼래"라고 고백했다.

오지혜는 "오늘은 오빠의 마음을 확인한 듯한 기분이다. 그런데 지금 딱 대답하기에는 모르겠다. 조금 시간을 주면 생각해보겠다"며 구준엽의 진심을 진지하게 고민해보겠다고 이야기했다.

시청자들은 18년만에 설렘을 다시 느꼈다는 구준엽에게 많은 응원을 보냈다. 이들은 서로 상처를 가진 구준엽과 오지혜가 좋은 관계로 발전했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구준엽처럼 방송 중 공개고백으로 응원받은 스타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걸크러시 래퍼 자이언트핑크는 방송 도중 개그맨 이용진에게 공개고백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자이언트핑크는 이상형으로 이용진을 꼽으며 "제가 사랑한다.당신을 정말 사랑하는 팬이 있다. 이런 여자를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볼 수 있으면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자이언트핑크 [사진=스포츠Q DB]

자이언트핑크의 고백 이후 이용진은 6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히며 입장을 표명했다. 하지만 그는 지난 10월 MBC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당당하게 제게 애정을 보여주신 것에 감사한다"며 진심어린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자이언트핑크의 고백은 헤프닝을 끝났지만,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자이언트핑크가 라디오 생방송 중 공개고백을 했다면, 개그맨 박지선은 시상식 자리에서 공개고백을 했다. 2007년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박지선은 ""여기에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말해도 되냐"고 물어 본 뒤 "성광오빠 사랑해! 받아줘!"라며 하트를 그렸다. 박성광은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박성광은 지난 2월 KBS 2TV '1대 100'에 출연해 과거 박지선을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지선이가 나를 좋아할 땐 내가 안 좋아했고, 내가 좋아할 땐 지선이가 다른 사람을 좋아했다"고 털어 놓았다. 그러면서 "지금은 이혼하고 친하게 지내는 미국식 부부 같은 느낌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연애의 맛'에 출연한 구준엽이 오지혜에게 진지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용감하게 공개고백을 택한 구준엽에게 누리꾼의 응원이 이어지면서 자이언트핑크, 박지선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