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뮤지컬 '랭보' 넘버 '취한 배'·'모음들'·'앉은뱅이들' 라이브 밴드 연주 영상 공개
상태바
뮤지컬 '랭보' 넘버 '취한 배'·'모음들'·'앉은뱅이들' 라이브 밴드 연주 영상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3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랭보'가 넘버 '취한 배', '모음들', '앉은뱅이들'의 공연 장면과 라이브 밴드 연주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랭보'는 소극장 공연에서는 이례적으로 모든 세션을 더블 캐스팅 해 수준 높은 연주를 들려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무대 아래 위치한 오케스트라 피트의 모습이 담겼다.

 

뮤지컬 '랭보' [사진= 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제공]

 

미지의 세계를 보려 한 랭보의 포부를 담은 넘버 '취한배'는 자유롭고 경쾌한 음악이다. 랭보의 시 '취한 배'를 모티브로 한 음악은 일반적 도덕률과 제약을 넘어서 '투시자'를 꿈꾸는 랭보의 벅찬 마음을 표현한다. 자유분방한 랭보의 매력이 반복되는 리듬과 드럼 연주 위 선율로 표현된다.

넘버 '모음들'은 천재시인 랭보의 독특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시어를 바탕으로 하는 감각적인 음악이다. 개성적인 랭보의 시가 가장 잘 담겨 있는 이 넘버는 랭보와 들라에의 듀엣으로 불려진다. 발랄한 피아노 연주, 바이올린, 퍼커션 등이 어우리지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파리 문단 기성 문인들을 향한 랭보의 날 선 비판은 넘버 '앉은뱅이들'로 표현된다. 천재적 재능을 바탕으로 거침없이 나아가는 랭보의 저돌적인 모습은 드러밍을 통해 부각된다. 랭보, 베를렌느, 들라에 세 캐릭터의 합창과 키보드와 기타의 빠르고 강한 리듬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한다.

뮤지컬 '랭보'는 프랑스 문단의 천재 시인 랭보의 삶을 다룬 작품이다. '시인의 왕' 베를렌느, 랭보의 친구 들라에의 기억 속 랭보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작품에는 박영수, 정동화, 손승원, 윤소호, 에녹, 김종구 정상윤, 이용규, 정휘, 강은일이 출연한다.

뮤지컬 '랭보'는 내년 1월 13일까지 TOM 1관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