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2TV 생생정보' 맛집 소개,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해물뽈낙찜부터 이색조합 주꾸미+불고기까지... 횡성·인천 위치 눈길
상태바
'2TV 생생정보' 맛집 소개,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해물뽈낙찜부터 이색조합 주꾸미+불고기까지... 횡성·인천 위치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1.3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생생정보'의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푸짐한 해물과 신선한 야채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해물뽈낙찜, 고기와 해물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감칠맛을 더한 주꾸미·불고기 맛집을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해물뽈낙찜 음식점을 찾았다. 각종 조개류와 낙지, 꽃게, 오징어 등의 해물이 가득 들어간 '2TV 생생정보' 해물뽈낙찜은 무기질이 풍부한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스태미나를 증진시키는 효과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2TV 생생정보' 해물뽈낙찜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2TV 생생정보'에 소개된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태풍로에 위치한 ‘ㅃ’ 맛집은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콩나물과 대파, 미나리 등의 신선한 야채부터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낙지와 곤이 등 다양한 해산물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해물뽈낙찜을 소개했다.

특히 '2TV 생생정보'에 등장한 강원도 횡성의 ‘ㅃ’ 식당은 매콤하고 중독성 강한 양념에 짭조름한 김가루를 뿌린 볶음밥까지 제공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외에도 해당 음식점에서는 쫄깃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콜라겐으로 피부 미용에 좋은 아귀찜과 닭볶음탕 등 달아난 입맛을 돌아오게 하는 밥도둑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이어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쭈꾸미, 불고기 맛집을 찾았다. ‘ㄷ’ 식당은 다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쭈꾸미와 불고기를 한 냄비에 합쳐 특유의 독특한 맛을 자랑했다.

짠맛과 단맛을 오가며 손님들에게 건강식품으로 떠오른 쭈꾸미 불고기 맛집은 '2TV 생생정보'를 시청하는 안방극장의 침샘을 자극하면서 해당 식당의 위치에 궁금증을 쏟아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