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1 17:15 (수)
뮤지컬 '루드윅' 웅장한 라이브 연주부터 실화 모티브 구성까지, 호평 후기 속 프리뷰 공연 성료
상태바
뮤지컬 '루드윅' 웅장한 라이브 연주부터 실화 모티브 구성까지, 호평 후기 속 프리뷰 공연 성료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2.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뮤지컬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가 관객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내년 1월까지 장기흥행을 예고했다.

지난달 27일 뮤지컬 팬들의 기대 속에 화려하게 막을 올린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는 음악 천재로 불리는 베토벤과 조카 카를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된 팩션드라마 작품이다.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 [사진=아담스페이스 제공]

 

특히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는 상상 속의 인물인 마리와 발터를 추가적으로 배치해 극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시키는데 힘을 실었다.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의 마리는 젊은 시절의 베토벤과 대치되는 캐릭터로 특유의 자신감과 당돌한 모습을 뽐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 프리뷰 공연을 관람한 팬들은 1인 다역으로 열연한 베토벤 연기에 극찬을 하며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호평 후기를 쏟아냈다.

건강하지 못한 청력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음악 활동을 이어간 베토벤. 그가 왜 ‘루드비히’보다 ‘루드윅’이라는 이름을 더 그리워했는지 느낄 수 있는 뮤지컬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는 내년 1월 27일까지 대학로 JTN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