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SQ이슈] 마녀공장·아리따움·토니모리·미샤 등 '최대 76%' 연말결산 세일 언제까지?
상태바
[SQ이슈] 마녀공장·아리따움·토니모리·미샤 등 '최대 76%' 연말결산 세일 언제까지?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지난 5일부터 결산 세일을 시작했다. 마녀공장의 파격 할인 이벤트 소식에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마녀공장 외 아리따움, 토니모리, 미샤 등 로드샵 브랜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

마녀공장은 지난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LOVE BACK' 총결산 세일 소식을 진행하고 있다. 마녀공장의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베스트 제품을 파격특가로 판매할 뿐만 아니라 지난 5일, 6일 낮 12시 타임어택 이벤트로 99특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마녀공장 홈페이지 화면 캡쳐]

 

행사 기간 동안 최소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1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 시에는 적립금 1만원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3만원을 돌려준다. 이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오는 27일 일괄 지급된다.

적립금은 누적 금액이 아닌 1회 구매 금액으로, 쿠폰이나 적립금 사용 후 실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한다. 가장 높은 결제 금액의 주문건에 대해 적용되며, 적립금을 사용하고 환불을 진행하게 되면 적립금을 반환해야 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녀공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녀공장 뿐만 아니라 아리따움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며 할인된 금액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아모레퍼시픽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네즈, KAI 등은 이달 말까지, 에스쁘아·일리윤은 오는 9일까지만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클리어런스 대상 품목에 한해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아리따움 아울렛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미쟝센 헬로버블 컬러 트리트먼트, 해피바스 비어 스파 바디워시 등 다양한 제품의 할인 쿠폰이 등록돼 있다. 

홈페이지에 게재된 쿠폰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모두 사용 가능하며 1인당 최대 1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매장마다 재고에 차이가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아리따움의 다양한 브랜드 세일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로드샵 브랜드 토니모리는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세일 기간에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EAST 14TH 헤어미스트가 증정된다. 

토니모리는 빅 세일 기간 내 주문량 급증으로 최초 발송이 늦어질 수 있다고 안내했다. 또한 실 결제 금액이 1만원 이상이라면 배송은 무료다. 빅 세일 특별 사은품은 사전 연락없이 출고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이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사진= 미샤 홈페이지 화면 캡쳐]

 

최근 라인 프렌즈 에디션을 발매한 미샤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즌 오프 제품에 할인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1일부터 시작된 시즌 오프 세일은 이달 마지막 날까지 이어진다. 기타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지만 미샤데이나 블랙프라이데이와는 중복 가능하다.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는다. 해당 이벤트에는 유려 미백 라인, 아쿠아 펩타이드 커스터마이징 라인, 선 텐션 팩트 등이 포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미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말 할인 행사가 연일 이어지면서 일각에서는 과소비, 충동구매 증가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50% 이상 큰 폭의 할인률과 시간제 세일로 인해 불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게 될 수도 있는 상황. 쇼핑 리스트를 미리 작성해두고 충동구매를 경계하는 것이 좋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