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2TV 생생정보' 오리·돼지고기·닭갈비 무한리필 맛집에 설렁탕·모둠수육·도가니탕 노포까지?
상태바
'2TV 생생정보' 오리·돼지고기·닭갈비 무한리필 맛집에 설렁탕·모둠수육·도가니탕 노포까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06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2TV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제작진이 설렁탕, 모둠수육 묵은지생고기찜, 묵은지생삼겹, 홍어 맛집을 공개했다. 이어 ‘가격파괴Why’에서는 무한리필 국내산 오리구이 맛집을 공개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가격파괴Why'에서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오리구이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했다. 해당식당은 오리양념 주물력, 오리 간장주물럭, 오리훈제, 삼겹살, 돼지양념갈비, 돼지양념불고기, 닭갈비 등 다양한 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었다. 손님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것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이어 KBS 2TV '2TV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서울시 중구 청파로에 위치한 설렁탕과 모둠수육 맛집을 공개했다. 해당 식당은 맑지만 깊은 맛이 나는 국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식당이다. 또한 도가니탕, 꼬리탕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손님들은 추운날씨에도 뜨끈한 국물이면 겨울을 날 수 있다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또한 이 식당은 1972년부터 영업한 오랜 노포이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식당이다. 또한 해당 맛집은 ‘백종원의 삼대천왕’에도 등장할만큼 깊은 내공을 가진 식당이기도 하다.

이어 ‘2TV 생생정보’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고기맛집을 방문했다. 이 식당은 묵은지 생고기찜, 묵은지 삼겹살 등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는 홍어 또한 팔고 있었다.

12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다.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한 다양한 국물요리와 고기맛집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