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방송
'놀라운 토요일' '나 어릴 적 꿈', 김종국의 터보 데뷔곡히트곡 '트위스트킹'·'검은고양이'·'스키장에서' 눈길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08 20:08 | 최종수정 2018.12.09 10:08:47
  • 댓글 0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김종국과 마이키, 김정남이 함께한 그룹 터보의 '나 어릴적 꿈'이 등장했다. 터보의 데뷔곡인 '나 어릴적 꿈'이 첫 번째 문제로 등장하면서 '트위스트킹'·'검은고양이'·'스키장에서' 등의 히트곡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첫 번째 문제로 등장한 터보의 '나 어릴적 꿈'는 1995년 발매된 데뷔곡이다. 이 곡으로 터보는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 게스트로 출연한 레드벨벳 웬디와 조이는 자신이 태어나기도 전에 발매된 곡이 문제로 나오자 자신없어 하는 기색을 드러냈다.

가장 많은 가사를 맞춘 것은 박나래였다. 또한 신동엽, 문세윤 등 연령층이 높은 출연자들이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래퍼 한해 역시 오랜만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나어릴적꿈'은 1995년 발매된 터보의 데뷔곡의 타이틀곡이다. 이 당시 앨범에는 터보하면 떠오르는 '검은 고양이' 역시 수록돼있다.

'놀라운 토요일'에 터보의 '나어릴적꿈'이 첫 번째 곡으로 등장했다. 이와 함께 '트위스트킹', '검은고양이', '스키장에서' 등 터보의 명곡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강한결 기자  sh04khk@gmail.com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한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