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Q근황] '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설에 대처하는 자세는? 조정석♥거미·이예림♥김영찬 사례 보니
상태바
[Q근황] '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설에 대처하는 자세는? 조정석♥거미·이예림♥김영찬 사례 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2.0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특히 전현무와 한혜진은 이틀째 해당 결별설에 아무런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아 누리꾼들의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설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결별설에 정면 돌파한 조정석 거미와 이예림 김영찬 커플이 떠오르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서로의 말에 아무런 리액션을 하지 않아 시청자들로부터 헤어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전현무 한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현무 한혜진[사진=스포츠Q(큐) DB]

 

평소 전현무와 한혜진은 VCR 영상을 보며 재치 있는 소통을 자주 이어갔다. 하지만 전현무와 한혜진이 이날만큼은 별다른 이야기를 주고받지 않았다는 영상이 떠오르면서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현재 전현무와 한혜진은 개인 SNS를 통해 아무런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아 대중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공개연애를 하는 스타들의 결별설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최고의 배우와 가수의 만남으로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매김한 조정석 거미도 결별설을 피할 수 없었다.

지난 2015년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뒤 대중들에게 큰 축하를 받은 조정석 거미는 높은 관심만큼 때 아닌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특히 과거 거미가 발매한 노래의 제목이 ‘남자의 정석’이라는 점을 연관시켜 거미와 조정석이 헤어졌다는 추측이 이어졌다.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사진=JS컴퍼니, CJES 엔터 제공]

 

하지만 조정석과 거미 측은 지난 6월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이며 준비 중"이라면서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 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해 결별설에 선을 그었다.

개그맨 이경규의 딸이자 이제는 어엿한 배우로 발돋움한 이예림과 축구선수 김영찬도 빼놓을 수 없다.

이예림과 김영찬은 지난해 6월 열애를 인정한 뒤 개인 SNS에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같은 해 9월 이예림의 SNS에 김영찬 관련된 사진이 모두 삭제되자 누리꾼들은 이예림 김영찬의 결별설을 제기했다.

그러나 지난 7월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 중인 이경규가 “K리그를 사랑해야 한다. 딸 이예림의 남자 친구가 K리그 (김영찬) 축구선수다”라며 이예림과 김영찬의 열애 사실을 언급해 두 사람의 결별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