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미운우리새끼' 배정남 친구와 신동엽 의문의 커플룩 '같은 옷에 이선희 당황'
상태바
'미운우리새끼' 배정남 친구와 신동엽 의문의 커플룩 '같은 옷에 이선희 당황'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2.09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미운우리새끼'에 배정남이 등장해 친구와 만남을 가진 가운데, 스튜디오의 MC 신동엽과 같은 상의를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9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상남자 배정남이 고향인 부산을 찾아 죽마고우 석명래 씨와 만남을 갖는 장면이 그려졌다. 

 

'미운우리새끼'에 배정남이 등장해 친구와 만남을 가진 가운데, 스튜디오의 MC 신동엽과 같은 상의를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배정남은 20년지기 친구가 등장하자 반갑게 인사를 나눴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선희는 MC 신동엽에게 조용히 귓속말을 건넸다.

신동엽이 가까이 가자, 이선희는 "배정남 친구와 옷이 같다"고 말해 모두의 관심을 받았다. 완전히 같은 브랜드의 붉은 티셔츠를 본 스튜디오의 어머니들은 "어디 유니폼 같다"며 웃었다.

이날 배정남은 친구 석명래 씨를 만나 자신이 직접 만든 옷을 건넸고 이를 지켜보던 이선희는 "배정남 씨가 직접 디자인을 해도 참 잘할 거 같다"며 그의 재능을 칭찬했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