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이슈Q] V.O.S 김경록, 품절남 대열 합류... 박해수·커피소년·성은채, 내년 1월 결혼스타 눈길
상태바
[이슈Q] V.O.S 김경록, 품절남 대열 합류... 박해수·커피소년·성은채, 내년 1월 결혼스타 눈길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3인조 보컬그룹 V.O.S의 막내 김경록이 내년 1월 결혼한다. 김경록의 여자친구는 클래식 피아노 전공자로 아이들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신년 첫달부터 결혼식을 올리는 스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TV리포트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김경록은 내년 1월 12일 서울 강남 한 예식장에서 4년간 교제한 이와 화촉을 밝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V.O.S 김경록이 내년 1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사진= 스포츠Q DB]

 

김경록의 결혼 소식에 1월 새해 신랑·신부가 되는 스타들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년 1월 가장 먼저 결혼식을 올리는 주인공은 커피소년-제이래빗 정혜선이다. 두 사람의 결혼으로 오랜만에 뮤지션 부부가 탄생하게 됐다. 커피소년은 8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저 내년 1월 5일에 결혼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신부는 제이래빗의 정혜선 양입니다. 많은 대화 속에 서로에게 필요한 좋은 인연이란 확신을 느꼈고,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께 먼저 좋은 소식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다음달 12일에는 코미디언 출신 배우 성은채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성은채의 결혼 상대는 13살 연상의 중국 사업가로 알려졌다. 성은채는 오는 22일 중국 심천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다음달 6일 한국에서 결혼식과 함께 기자회견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박해수(37)가 새해 첫 달 결혼한다.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성은채의 결혼식 이틀 뒤에는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박해수가 화촉을밝힌다. 지난달 30일 박해수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해수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박해수의 예비 신부는 6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는 지난해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됐다”고 말했다.

박지헌, 최현준에 이어 김경록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면서 V.O.S 멤버들은 공식적으로 기혼자가 됐다. 이와 함께 내년 1월 결혼소식으로 팬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한 스타 역시 이목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