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인생술집' 박성광, 한혜진과 30년 인연공개... 전현무 이야기할까?
상태바
'인생술집' 박성광, 한혜진과 30년 인연공개... 전현무 이야기할까?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13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인생술집'에 개그맨 박성광이 출연한다. 이날 박성광은 한혜진과의 깜짝인연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을예정이다. 또한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한혜진의 남자친구 전현무와 함께 출연중인 박성광이 두 사람의 이야기를 언급할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에는 임하룡, 김준호, 박성광이 출연한다. 이들은 타고난 입담을 바탕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제작진은 "박성광이 MC들과의 인연에 대해 소개하던 중 '사실 한혜진과 안지 30년 되었다'고 운을 떼며 뜻밖의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박성광에게 관심이 모이는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현재 박성광이 전현무와 함께 MBC '전지적 참견시점' 출연중이기 때문이다.

박성광은 자신의 매니저 임송과 함께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또한 박성광은 스튜디오에 녹화중에도 전현무와 찰떡호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다

박성광이 한혜진과 30년 인연을 공개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불화설, 결별설에 휩싸인 전현무-한혜진 커플에 대해 박성광이 언급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