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2TV 생생정보' 제철 석화찜(굴찜) 무한리필 맛집에 샤오롱바오·갑오징어탕수·파김치장어전골·장어구이 노포까지?
상태바
'2TV 생생정보' 제철 석화찜(굴찜) 무한리필 맛집에 샤오롱바오·갑오징어탕수·파김치장어전골·장어구이 노포까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14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2TV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제작진이 샤오롱바오,갑오징어탕수 파김치장어전골, 장어구이, 맛집을 공개했다. 이어 ‘가격파괴Why’에서는 무한리필 석화찜 맛집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가격파괴Why'에서는 경남 김해시 전하로에 위치한 제철 석화찜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했다. 해당식당은 겨울을 맞아 석화를 8000원에 제공하는 무한리필 맛집이었다.

 

[사진=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또한 이 식당은 비닐하우스를 개조해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로 청년층에게 사람을 받고 있는 가게였다. 석화찜 외에도 숙성삼겸살, 새우감바스, 돼지껍데기, 새우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는데 이 또한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이어 KBS 2TV '2TV 생생정보'의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서울시 강서구 개화동에 위치한 샤오롱바오 맛집을 방문했다. 만두 안에 고기 육즙이 인상적인 샤오롱바오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다. 해당 맛집에는 샤오롱바오뿐 아니라 갑오징어탕수 역시 눈길을 오았다.

해당 식당을 찾은 손님들은 정통 중화요리를 맛볼수 있다며 강력 추천을 하기도 했다. 제작진 역시 샤오롱바오와 갑오징어탕수를 먹은 뒤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2TV 생생정보’는 서울 관악구 몽천로에 위치한 장어맛집을 방문했다. 이 식당은 파김치장어전골, 장어소금구이, 장어소스구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장어 맛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식당이다.

12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다. 추운 겨울을 날 수 있게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한 다양한 보양식을 소개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