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신의탑' 월요웹툰 1위, 하진성 VS 밤 결투? 독자들 반응보니
상태바
'신의탑' 월요웹툰 1위, 하진성 VS 밤 결투? 독자들 반응보니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17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신의탑' 새 회차가 공개된 가운데 하진성의 마지막 모습에 독자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이어질 스토리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의탑'과 함께 업데이트된 월요웹툰 순위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6일 공개된 네이버 월요웹툰 '신의탑' 2부 332화에서는 하진성이 칼라반에게 마지막 공격을 가하려던 순간, 마스체니 자하드가 하진성을 쓰러트렸다.

 

[사진=네이버 웹툰 '신의탑' 화면 캡처]

 

스승이 위급한 상태라는 것을 알지 못한 밤은 자심의 몸에 검은 사월을 자신에 몸에 넣는 선택을 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밤이 얼마나 강한 기술을 보여줄지도 관심사다.

SIU 작가는 작가의 말을 통해 "뭐가 급한지 빨리도 온 칼리반"라고 남겼다. 독자들은 "아니 배에 구멍뚫려도 살아있는데 이정도면 하진성도 살아있을듯", "근데 하진성 죽었을거같진않은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11일 자정 기준SIU 작가의 '신의 탑'이 조회수 순위 1위에 올랐다. 설이·윤성원 작가의 '뷰티풀 군바리'가 2위, 조용석 작가의 '윈드브레이커'가 3위, 모랑지 작가의 '소녀의 세계'가 4위, 자까 작가의 '대학일기'가 5위로 순위를 유지했다.

또한 별점순 순위에서는 두부 작가의 '유일무이 로맨스'가 1위, 허니비 작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이 2위, 아루아니·레임 작가의 '닥터 하운드'가 3위, 손하기 작가의 '오늘의 순정만화'가 4위, 모랑지 작가의 '소녀의 세계'가 5위를 기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