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몰아보기'? 채널 CGV서 만난다
상태바
[TV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몰아보기'? 채널 CGV서 만난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2.17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시장·'댄싱퀸'·'공각기동대: 고스트인더쉘'도 TV방영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TV 영화 채널에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국제시장' 등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명작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17일(월) 채널 CGV 편성표에 따르면 채널 CGV는 영화 '국제시장'을 오전 7시 40분부터 방송한다. '국제시장'은 윤제문 감독 연출 작품으로 배우 황정민이 주연을 맡았다. 지난 2014년 개봉한 '국제시장'은 1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천만 영화'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 '국제시장'은 1950년대 이후 현재까지 격변의 시대를 겪은 한 평범한 가정의 이야기를 다뤘다. 부산 국제시장을 배경으로 한 영화 '국제시장'은 개봉 이후 많은 이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사진 =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포스터]

 

'해리포터' 시리즈의 첫 작품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역시 채널 CGV를 통해 방송된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오전 10시부터 방영을 시작할 예정. 채널 CGV는 매일 오전 10시에 '해리포터' 시리즈를 편성해 '해리포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해리 포터가 호그와트에 들어가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이야기다. '해리포터' 세계관의 소개 및 환상적인 호그와트의 묘사가 돋보이는 작품. 다니엘 레드클리프, 엠마 왓슨 등 '해리포터' 주역 배우들의 어린 시절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채널 OCN에서는 오전 7시 20분부터 영화 '댄싱퀸'을 편성한다. '댄싱퀸'은 황정민, 엄정화 주연의 코미디 영화로 지난 2012년 개봉했다. 왕년의 신촌 마돈나가 중년이 된 이후 다시 가수에 도전하는 내용의 '댄싱퀸'은 개봉 당시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오전 9시 30분에는 OCN에서 영화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이 방송된다.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의 실사 영화 버전이다. 할리우드에서 제작 돼 스칼렛 요한슨, 마이클 피트가 주연을 맡으며 개봉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