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충주험멜, 올해 첫 부정방지교육 진행
상태바
충주험멜, 올해 첫 부정방지교육 진행
  • 강두원 기자
  • 승인 2014.03.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강두원 기자] K리그 챌린지 충주험멜이 올해 첫 부정방지교육을 실시해 선수들에게 부정행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

충주험멜은 지난 13일 오전 10시 충주종합운동장 미디어센터에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을 대상으로 2014년도 첫 부정방지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부정방지교육은 한국프로축구연맹에 의해 진행됐으며, 김갑석 대구대 법대 교수를 강사로 초빙해 두 시간 가량 진행했다.

‘행복하게 축구하는 법’이라는 타이틀로 시작된 강의에는 프로선수로서의 기본적인 부정방지교육과 불법사이트 접근차단 그리고 개인정보유출주의 등의 내용이 이어졌다.

▲ 충주험멜이 선수단을 대상으로 올해 첫 부정방지교육을 실시하며 부정행위 근절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 [사진=충주험멜 제공]

또한 2014년 프로전임심판의 심판판정 기준 등의 대한 강의도 이어졌다.

교육에 참여한 충주험멜 주장 변웅은 “프로선수로서 기본적으로 지켜야 하는 부정행위에 대한 강의를 통해 부정행위에 대해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었고 강의내용들을 준수하며 경기장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주험멜을 비롯한 K리그 챌린지 10개 구단은 오는 17일 공식 미디어 데이를 행사를 가진 후 22일부터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

kdw0926@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