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인생술집' 오영주·김장미, 동반출연... '하트시그널' 멤버 근황 밝힐까?
상태바
'인생술집' 오영주·김장미, 동반출연... '하트시그널' 멤버 근황 밝힐까?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20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인생술집'에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김장미가 출연한다. 이날 두 사람은 '하트시그널'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또한 두 사람과 함께 출연한 김도균, 이규빈, 송다은 등의 멤버들의 근황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에는 오영주, 김장미, 위너 김징우와 강승윤이 출연한다. 이들은 타고난 입담을 바탕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사진= 케이블 채널 tvN '인생술집' 예고편 화면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오영주와 김장미는 각각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오영주는 과거 송승헌의 영어 과외선생이었다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한다.

오영주와 김장미가 '인생술집'에 출연하면서 두 사람과 함께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한 이들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장미와 썸을 타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전한 한의사 김도균은 본업에 충실하고 있다. 또한 김도균은 각종 패션 매거진 화보 모델을 하면서 여심을 흔들고 있다.이외에도 김도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른바 '남친룩'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스튜디오 온스타인 유튜브 '완벽하지 못한 크리스마스' 영상화면 캡처]

 

오영주를 향한 순정을 보여줬던 이규빈은 지난 10일 공개된 스튜디오 온스타인 웹드라마 '완벽하지 못한 크리스마스'에 정재호와 함께 출연했다. 또한 이규빈은 지난 7월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뇌섹남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정재호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송다은은 지난달 19일 공식적으로 결별을 선언했다. 송다은은 지난 13일 방송된 패션앤 '팔로우미10'에서 절친 임현주와 함께 출연하며 반가움을 전하기도 했다.

'인생술집'에 '하트시그널' 오영주와 김장미가 출연하며 후일담을 전한다. 이와 함께 두 사람과 '하트시그널'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의 근황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