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16 (목)
[TV풍향계] '도시어부' 이태곤의 낚시 열전, 그럼에도 시청률은 하락? 마이크로닷 빈자리 컸나
상태바
[TV풍향계] '도시어부' 이태곤의 낚시 열전, 그럼에도 시청률은 하락? 마이크로닷 빈자리 컸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2.21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도시어부'가 크리스마스 특집 참돔 낚시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진철 프로, 이태곤이 '도시어부'에 출연하며 눈길을 모았다.

2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채널A '도시어부'는 3.8%(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2%P 하락한 수치다.

 

'도시어부' 이태곤 [사진 = 채널A '도시어부' 방송화면 캡처]

 

'도시어부'는 이태곤이 출연, 참돔 낚시에 남다른 재능을 뽐내며 눈길을 모았다. 이태곤은 8짜 참돔을 낚으며 지난 출연 당시의 굴욕을 설욕했다. 이태곤 뿐ㅁ나 아니라 전 출연진이 참돔을 낚으며 남다른 '어복'을 자랑했다.

그러나 '도시어부'의 시청률은 소폭 하락했다. '도시어부'는 인기 출연진이었던 마이크로닷이 부모님 관련 논란 후 하차한 상태다. 채널A의 효자프로그램으로 사랑받았던 '도시어부'는 마이크로닷의 하차로 위기를 맞이했다.

'낚시'라는 새로운 소재로 예능계의 블루오션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는 '도시 어부'다. '도시어부'가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출발로 사랑받을 수 있을까. 준 고정 패널인 이태곤의 활약과 '도시어부'의 시청률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