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스카이(SKY) 캐슬' 염정아, 김보라 집에 들일까?...이지원 "김보라에 과외 받고파"
상태바
'스카이(SKY) 캐슬' 염정아, 김보라 집에 들일까?...이지원 "김보라에 과외 받고파"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2.22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스카이 캐슬' 김보라가 염정아 가족의 주변을 맴돌며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염정아는 김보라를 집으로 들이게 될까?

21일 밤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SKY) 캐슬'에서는 찬희(황우주 역) 집에 방문한 김보라(김혜나 역)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김보라는 찬희의 가족들과 함께 밥을 먹으며 한 가족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 JTBC '스카이 캐슬' 방송화면 캡쳐]

 

식사 후 찬희와 함께 캐슬을 구경하던 김보라는 이지원(강예빈 역)과 이유진(우수한 역)을 발견했다. 김보라는 "이차방정식이네. 내가 도와줄까"라고 먼저 말을 꺼냈다. 찬희는 "니들 운 좋은 줄 알아. 혜나 완전 수학의 신이거든"이라고 거들었다. 

이지원, 이유진은 김보라의 문제 풀이에 감탄했다. 과외를 받고 싶다는 의사를 내비쳤으나 김보라는 "나도 공부를 해야 돼서 한 명만 봐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지원은 곧장 모친 염정아(한서진 역)을 찾아갔다. 이지원은 김보라에게 과외를 받고 싶다는 의견을 피력했으나 염정아는 딸 김혜윤(강예서 역)의 라이벌인 김보라를 마땅치 않게 여겼다. 

염정아는 김보라를 견제하기 위해 김서형(김주영 역)에게 조언을 구했고, 김서형은 "혜나를 집으로 들이라"고 말했다. 그런 염정아의 앞에 김보라가 나타나면서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