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놀라운 토요일' 워너원 '불꽃놀이' 가사는?… '부메랑'·'켜줘'·'에너제틱'도 관심집중 *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워너원 '불꽃놀이' 가사는?… '부메랑'·'켜줘'·'에너제틱'도 관심집중 *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22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놀라운 토요일'의 두 번째 문제로 워너원의 '볼꽃놀이'가 출제됐다. 워너원 정규1집 수록곡인 '불꽃놀이'는 팬들의 사랑을 감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부메랑', '켜줘', '에너제틱'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두 번째 문제로 등장한 워너원의 '불꽃놀이'는 지난 11월 발매된 정규 1집 수록곡이다. 이곡은 워너원 멤버 하성운이 작사와 작곡한 곡이다.

 

[사진= 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멤버들은 워너원의 노래가 나오자 반가움을 드러냈다. 앞서 워너원의 옹성우와 이대휘는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1,2라운드 문제를 모두 맞혔기 때문이다.

가장 많은 가사를 맞춘 것은 혜리였다.신동엽과 키는 혜리의 원샷을 보고 “쟤가 원샷나오면 고집이 더 세질텐데”라며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성운이 작사작곡한 워너원의 ‘불꽃놀이’는 만물이 유기적으로 연결돼있는 것처럼 지금은 헤어져도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다.

'놀라운 토요일'에 대세그룹 워너원의 '불꽃놀이'가 첫 번째 곡으로 등장했다. 이와 함께 '부메랑', '켜줘', '에너제틱' 등 워너원의 히트곡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