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에 "전생에 나무꾼이었나봐" 영혼 없는 칭찬에 '폭소'
상태바
'동상이몽2' 한고은, 신영수에 "전생에 나무꾼이었나봐" 영혼 없는 칭찬에 '폭소'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2.25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동상이몽2' 한고은이 신영수의 서툰 모습에도 무조건적인 칭찬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들의 캠핑은 어떤 에피소드로 채워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캠핑을 떠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편 신영수가 텐트를 직접 구매했지만, 두 사람은 텐트를 칠 줄 몰라 해가 지도록 고군분투했다. 

 

[사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쳐]

 

결국 텐트 치기에 성공한 두 사람은 하이파이브를 치며 기뻐했다. 텐트 다음 단계는 장작 패기였다. 신영수는 장작 패기에 서툰 모습을 보였지만 한고은은 계속해서 칭찬했다. 

한고은이 "여보 잘한다", "전생에 나무꾼이었나봐", "오 마이 갓, 대단하다" 등 영혼 없는 칭찬을 늘어놓자 스튜디오에서는 이러한 한고은의 모습을 지적했다. 김숙은 "뭐가 대단하다는 거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은 신영수가 불피우기에 집중하는 동안 꼬치를 꽂는 데 집중했다. 김구라는 한고은의 꼬치를 보며 "너무 채소만 넣는 거 아니냐"고 했고, 이후 신영수도 한고은에게 채소 꼬치를 지적해 웃음을 더했다. 

초보 캠핑러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에피소드가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게스트로 류수영이 참석해 아내 박하선과 에피소드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