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볼빨간 당신'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3시간 일찍 방송… 오상진-붐의 트로트 실력은?
상태바
'볼빨간 당신'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3시간 일찍 방송… 오상진-붐의 트로트 실력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25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볼빨간 당신'이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으로 2시간 30분 일찍 시청자들을 만난다. 

25일 네이버 TV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됐던 KBS 2TV '볼빨간 당신'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오후 8시 30분으로 앞당겨 방송된다. 또한 '볼빨간 당신'의 빈자리에는 성탄 특선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가 전파를 탄다. 

 

[사진=KBS 2TV '볼빨간 사춘기' 제공]

 

이날 KBS 2TV에서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는 오상진과 붐이 트로트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이채영 아버지의 트로트 도전기 영상을 본 출연진은 즉석에서 숨겨왔던 흥을 폭발시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고. 그 중 하나가 ‘볼빨간 당신’을 책임지는 남자들 오상진, 붐의 깜짝 트로트 무대다.

첫 무대는 붐이 열었다. 붐은 트로트의 필수인 꺾기를 위해 자신만의 바이브레이션 팁을 공개, 흥과 웃음 넘치는 트로트 무대를 만들었다. 이어 오상진의 트로트 무대도 시작됐다. 

제작진은 "붐과 ‘볼빨간 당신’ MC들이 “아나운서 트로트도 보고 싶다”며 ‘아나트롯’을 연호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오상진 역시 어머님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트로트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붐과 오상진이 '볼빨간 당신' 멤버들을 위해 숨겨둔 트로트 실력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채영 아버지의 트로트 도전기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